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A/S 신청하기

A/S 신청하기

 

게시판 상세
제목 A/S 서비스 신청 안내
작성자 admin (ip:)
  • 작성일 2016-01-13 11:47:1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503
  • 평점 0점


 


비엠웍스를 선택해주신 유저분들께 감사합니다.

혹시라도 저희가 만든 제품을 사용하시면서 불편함이 있으신가요?

만약에 불편하신 부분이 생겨 A/S를 원하신다면 아래 항목을 적어서

이메일(as@bm-works.co.kr)로 보내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회신해드리겠습니다.


*보내실 AS메일 내용에는 하단의 양식을 복사하여 사용해 주세요

 보내실 이메일 주소 : as@bm-works.co.kr

 


성함:

구매하신 상품:

(색상과 사이즈를 자세히 적어 주세요 / :슬림3 M 사이즈 블랙, 슬림5 i6 익스텐더팩 화이트 )

핸드폰 번호 :

제품 받으실 주소 :

구매하신 곳(온라인 쇼핑몰이름 혹은 매장이름) :

문제가 되는 제품사진이나 설명 :

 


A/S 공통 공지사항


1.불량 및 파손 품에 대하여 A/S를 요청 시 비엠웍스가 해당 불량품의 회수 요청이 없을 경우 모든 불량제품은 본사로 돌려보낼

  필요가 없으며, 임의로 보낸 불량품에 대하여 발생한 택배비용은 고객에게 청구됩니다.


2. A/S 문의나 접수 시 수리가 가능한 제품일 경우 비엠웍스가 고객님에게 회수를 요청합니다.


3. 제품을 사용 중 외부로부터 손상되었거나 사용자의 오용, 남용, 임의 개조, 변경 또는 사용설명서에 기술한 내용에 맞지 않게 사용된 경우

  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.



●착불 택배 안내 및 보내실 주소


1. 회수요청이 있는 불량 및 환불제품은 '로젠택배'를 이용하여 경기도 시흥시 과림동 61-2 ()비엠웍스 로 보내주세요.


2. 사업자 및 소비자가 비엠웍스의 지정 택배가 아닌 다른 택배회사의 착불택배 이용시 최대 지원금액은 3,000원 입니다.  

   3,000원이 넘는 추가금액은 배송자에게 추가 청구 됩니다.

 


● 반품 및 주소


1. 단순반품일 경우에는 물품 수령 후 7일 이내 반품이 가능하나 왕복배송비(약 5,000원)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

   단, 제품이나 포장이 손상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.


2. 반품 주소는 경기도 시흥시 과림동 61-2 ()비엠웍스 입니다.



 비엠웍스 A/S 규정


1. 1차 구매자에 한하여 A/S(유상,무상)가 가능합니다.


2. A/S 접수 시 제품을 구매했을 당시의 영수증이나 구매 내역 자료를 제시하여야 A/S가 진행됩니다.


3. 무상 A/S: 구매일로부터 1년 이내 소비자 과실을 제외한 제조상 결함이 발견된 제품은 무상A/S가 가능합니다.

   (, A/S를 신청시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.)


4. 유상 A/S: 소비자 과실로 인한 파손된 부분에 대해서 추가 비용 및 배송비는 구매자께서 부담합니다.



 제품군별 A/S 규정 및 범위


*스마트폰 거치대류


- 최초 구매한 제품의 터치스크린에 스크레치가 심각할 정도로 많은 경우 무상으로 A/S를 받을 수 있습니다.
  7
일이 지난 후에는 무상A/S는 불가하며 유상A/S 로 처리됩니다.


- 거치대의 장기간 사용으로 인한 노후나 보관상의 실수로 인한 거치대 터치스크린 일그러짐은 유상A/S 대상입니다.


*거치대 구성품


- 거치대의 구성품은 소모품으로 링크(http://goo.gl/IBW3yl)에서 각개품, 완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.



*툴캡슐류


- 구매한지 1년 이내 제품의 사용중 지퍼 이빨 빠짐 및 불량 제품은 무상 A/S 대상입니다.


- 제품의 불량 발생 시 구매내역이 확인되는 소비자에 한해 원제품의 50% 가격(택배비 2,500원 별도)에 새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

*로드월렛, 미니새들백 및 가방류


- 사용중에 생기는 이염, 오염, 찟어짐 등은 A/S 대상이 아닙니다.


- 비엠웍스에는 별도의 제품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,

  구매 7일 후부터 생기는 사용 중 박음질 뜯어짐은 제품 사용 중 발생한 불량으로 무상 A/S 대상이 아닙니다.

 

- 제품의 불량 발생 시 구매내역이 확인되는 소비자에 한해 원제품의 50% 가격(택배비 2,500원 별도)에 새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
*코그지퍼 손잡이사용 제품


-비엠웍스 상품 중 코그지퍼 손잡이가 적용된 모든 상품의 코그지퍼가 파손되는 경우는 코그지퍼 손잡이만 착불택배(2500)로 발송됩니다.

 


*L익스텐더, L카본 익스텐더, 더블 카본 익스텐더


-구매 직후 발견된 불량이 아닌 익스텐더 장착 중 클램프 파손은 유상A/S 대상입니다.


-구성품 이나 고정볼트는 각개품으로 따로 구매가 가능합니다.

 


*스피드 익스텐더 시리즈

-스피드 익스텐더 바디의 핀 빠짐은 정상제품으로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*몽키라이트


- 몽키라이트는 부분 수리가 불가능한 제품으로 구매 직후에 발견된 공장출고 불량이 아닌 사용중의 단선, 파손, 노후 등으로 인한 A/S

  모두 유상A/S로 진행 됩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
장바구니 0